♣ 은하주 편지지

인생은 오월처럼

은하주 2009. 5. 13. 15:48

      인생은 오월처럼 인생은 5월처럼 건강해야 한다. 5월의 산을 보라. 청신한 녹색의 옷으로 단장한다. 5월의 공기를 보라. 엷은 우윳빛이다. 5월의 나무를 보라. 싱싱한 생명력이 약동한다. 5월의 바람을 보라. 훈훈한 향기가 배어 있다. - 안병욱의 수필 《인생은 5월처럼》중에서 - * * 오월처럼 푸르고 싱그러운 삶을 살아갈수있다면.. 님~ 계절의 여왕 5월 짙어가는 초록내음이 머지않아 앞다투어 피어날 아름다운 장미 5월이라는 달은 왠지모를 설레임과함께 고운향기가 묻어나는 달인듯 합니다~ㅎㅎ 우리네 인생, 우리네 마음도 늘~ 5월처럼 푸르고 5월처럼 향기롭고 5월처럼 훈훈하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싱그러운 초록의 계절 5월~ 님~께 작은행복 세잎클로버에 담아 드립니다~ 우연처럼 찾아오는 네잎클로버의 행운도 숨겨놓았으니 꼬옥 찾으시구요~~ㅎㅎ 아름다운 계절 5월~ 님~께 향기로운 5월을 드립니다~ 아름다움도 내가 느낄수있을때에만 존재한다는 사실 아시죠~~ ㅎㅎ 사랑의 계절 5월~ 님~께 사랑바이러스를 드립니다~ 언제든 충전 가능하니 사랑이 부족할때마다 충전해보세요~~ㅎㅎ 가정의 달 5월~ 님~께 아이들의 해맑은 웃음처럼 맑고 순수한 웃음을 드립니다~ 님~들 은하주 영상 쉼터에서 드린 5월선물 다 받으셨나요~~?? ㅎㅎㅎ 그럼 잘 보관해두고 필요할때마다 하나하나 꺼내어사용하시구요~ 기분좋은일~ 웃을일~ 행복한일~ 많이 많이 생기는 5월되세요~~^^
      
      ♣ 은하주~편지지 소스 ♣